아시아권에서 강력한 지지를 얻고 있는 #동방신기 를 모델로 선정한 이후 충성고객 확보를 위한 해외 국적의 ‘리프레시 포인트’ 회원들의 신규 가입자 수는 2016년 3만7000여 명에서 2019년(10월 말 기준) 22만8000여 명으로 ⭐약 여섯 배 이상⭐ 늘어났다.
— 밥이 (@0206yhken) November 13, 2019
👉https://t.co/KoS02GqUFd pic.twitter.com/WQKqrEnUcx
記事〕チェジュ航空、東方神起を掲げてマーケティング、外国人搭乗客「すっと」伸びる
— Ace the Dolphin (@iruka0206) November 13, 2019
アジア圏で強力な支持を得ている #동방신기 がモデルとして選定された以後、海外国籍のリフレッシュポイント新規会員は2016年3万7千人から2019年(10末)22万8千人で約6倍伸びたhttps://t.co/xC3wEbeg8r… #東方神起